CAFE

음식

니뽕내뽕 크뽕 너무 맛있어요~

작성자용용|작성시간26.06.11|조회수381 목록 댓글 2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 쿠폰겸 할인도 하길래 전에 어느 달곰님이 추천도 해주셨던게 기억나서 한번 사봤거든요~?
우왕~ 지금 먹는중인데 너무 맛있어서 글써봐요.
사진은 먹던중이라 차마 찍어 올릴수는 없어요ㅋ
후기보니 다들 면 양이 넘 작다길래 배고파서 스파게티면 좀 더 추가해서 만들었는데 우와!! 이거 진짜 맛나요ㅎㅎ
소스양도 엄청 넉넉하고 깊고 진한맛!
못하는 파스타집 보다 크림소스맛이 훨씬 나아요 👍 👍 👍
맵크뽕도 새로 나왔다길래 같이 사봤는데 기대되어요ㅎㅎ
앞으로 컬리에서 쿠폰주면 이것만 쟁일꺼예요!
참고로 관계자 아닙니다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픔 | 작성시간 26.06.11 오오 맛있겠는데요? 시켜봐야겠어요
  • 작성자긍정의힘을믿어요 | 작성시간 26.06.11 힝 저는 8,010원 이네오
  • 작성자화 안내고 살기! | 작성시간 26.06.11 먹방러 먹는거보고 광고인가했는데 달콤님 믿고사봐야겠어요
  • 작성자나좀살려줘요~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주문해봐야겠어요
  • 작성자넓은세상 | 작성시간 26.06.12 가격이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