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회사의 복지가 자연과 인접함이라 했쟎아요.
오늘은 점심 시간에 차타고 근처로 쓩
걸어가도 좋은 벚꽃나무 뚝방길도 있지만, 몇분만 차로 움직이면 더 넓은 생태공원이 나와요.
김밥을 믹스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나단 사실을 새롭게 발견 😉
얼음도 담고 매실청을 시원하게 타먹으며 짧은 피크닉을 즐겼어요
눈이 더 시원해지는 풍경
일은 힘들어도 짧은 쉼.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콤한 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보다 세살 많은 팀장님들이 두분 같이 계셔서 너무 좋은데, 그 팀장님들이 오랜 직장 생활로 방전되신듯 해서 좋으면서도 불안하고. 그런 날들이에요. 그만 두신다할까봐서요. 어떻게든 붙들고 함께 하고픈 마음
-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12 여럿이 먹으면 더 맛나요 풍경도 한몫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콤한 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얼음컵 챙기고, 믹스커피 챙기고 짧은 소풍이 숨구멍이 되는거 같아요 에너지 순환도 되고 ^^
-
작성자캬캬 작성시간 26.06.12 차 안가져가시면 맥주도 슬쩍 넣고 싶네유
-
답댓글 작성자달콤한 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쵸 ^^ 시원한 얼음 맥주 한잔에 돗자리에 그냥 누워 낮잠도 즐기고픈 마음요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