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급찐급빠 되는 거 맞죠?

작성자귀염화나트륨|작성시간26.06.12|조회수275 목록 댓글 29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어제 밤 10시에 야장 술집으로 달려가

셋이서 치킨 한 마리를 일단 때리고요

골뱅이 소면 시키면서
야무지게 사리 추가까지 해서 먹음

매운것 먹었으니 오뎅탕도 시켰죵


여기까지로 끝냈으면 좋았을텐데...

선물로 받은 글루텐프리 다쿠아즈가 생각이 나서

이 세 개를 다 먹고 ㅎㅎㅎ

그리고 오늘 아침 몸무게는 어제 아침보다 1.3킬로가 늘었습니다😭😭😭


자 어서 대답해주세요...
급찐급빠 되는거 맞죠?
저 다시 돌아갈 수 있는 거죠?😭😭😭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수처럼잔잔한곰 | 작성시간 26.06.12 당장 화장실부터~~^^
  • 작성자내사랑콩돌 | 작성시간 26.06.12 1.3키로 화장실 한방이면 끝나겠는데요.
    그리고 오늘 하루 양을 줄이시면 내일은 정상으로 돌아와 있습니다.
  • 작성자아름다운이별 | 작성시간 26.06.12 어머 넘 맛나보여요~ ㅎㅎ
  • 작성자몽실몽실 | 작성시간 26.06.12 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급찐도 하셨으니 급빠도 하실수 있습니다!!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12 안주 다 맛나 보여요. 제 취향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