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제주도 에서 산건데 맛있어요.

작성자에비뉴엘|작성시간26.06.12|조회수222 목록 댓글 3

얼마 전 제주도 여행 다녀오면서
별 생각 없이 선물용으로 몇 상자 급하게 샀거든요 ㅋㅋ
오 근데 괜찮아요! 포장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구요

뭔가 관광지에서 급하게 산거라
별 기대 없었는데 다음번에 재구매 의사 있구
커피랑 같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잘 어울리는 맛이예요.

이거 말구 제주 귤맛이랑 귤 초콜렛도 샀는데
그것도 좋았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unnyi | 작성시간 26.06.12 오 담달 갈지도 모르는데 픽해볼래요 감사해요
  • 작성자두다다쿵 | 작성시간 26.06.12 상자만 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 작성자용용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지인이 제주도 다녀오면서 요거 사다주던데 맛나더라구요~ 달달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