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저당유부야채롤

작성자SleepinBEury|작성시간26.06.12|조회수234 목록 댓글 4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시는 분이 만들어오셔서 먹게 된건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 뒤로 저도 요즘 자주 만들어먹고 있어요 ㅎㅎ 

저당유부 라는것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정수기물로 한번 헹궈도 된다고 하셔서 저도 그렇게 해요. 

물로 헹구고 한번 짜서 만들어요. 

깻잎 깔고 유부롤에 같이 들어있는 조미김도 한장 깔고요. 

두부는 한모를 16개로 썰어서 올리브유 살짝 두르고 구워요. 

야채 썰어서 돌돌 말으면 끝이예요! 

유부 자체가 건강한건 아니라서 건강식이라고 하기엔 어렵지만 안에 같이 동봉되어있는 

소스 없이도 한입에 먹기 좋아요. 

오늘도 점심을 이걸로 만들어와서 먹었어요 ㅎㅎ 

애들과 남편에겐 까였어요.. ㅠㅠ 

애들에겐 밤에 초대리로 간을 맞춰서 그걸로 유부롤 만들어주니 잘 먹어서 그렇게 해줘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수니 | 작성시간 26.06.12 넘나 맛있어보여요~~ 오오오오오 딱 제스타일 제취향인디요!!
  • 작성자가을아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따라 사야겠어요. 완전 건강식이네요.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12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 작성자보리수수 | 작성시간 26.06.13 건강하고 맛도 있어보여요. 포만감도 있을 것 같구요~~ 담에 만들어 봐야 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