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샐러드 좋아하시면 이 2개 조합 괜찮아요!

작성자에비뉴엘|작성시간26.06.12|조회수332 목록 댓글 11


달곰에서도 이미 많이 알려진 ㅋㅋ
레오나르디 화이트 발사믹
아 진짜 너무 맛있지 않나요 ㅋㅋ
심플한 샐러드 재료 위에 이거 하나만 올려도
풍미가 확 살아나요! 진짜 몇 병째 인지 ㅋㅋ

여기에 저 올리브오일 같이 두른 후
샐러드용 후추 신선하게 바로 갈아서 살짝 올리면
진짜 맛있어요!

남편이 그러다 병째로 들이킬 기세라고 놀렸는데 ㅋㅋ
저 올리브유도 너무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2 저두 메모
  • 작성자해피걸1004 | 작성시간 26.06.12 요런 추천 못 넘어가죠~메모 합니다
  • 작성자행복한 마무리 | 작성시간 26.06.12 요즘 메모할 게 너무 많네요 ✍️
    추천 감사합니다 ☺️
  • 작성자그대손으로 | 작성시간 26.06.12 저 발사믹 넘 좋아해요!!! 올리브유 데체코 먹었는데 추천해주신 것도 사야겠어요^^
  • 작성자마냥달콤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이 발사믹 너무 좋아해요 올리브유 추천도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