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곰에서도 이미 많이 알려진 ㅋㅋ
레오나르디 화이트 발사믹
아 진짜 너무 맛있지 않나요 ㅋㅋ
심플한 샐러드 재료 위에 이거 하나만 올려도
풍미가 확 살아나요! 진짜 몇 병째 인지 ㅋㅋ
여기에 저 올리브오일 같이 두른 후
샐러드용 후추 신선하게 바로 갈아서 살짝 올리면
진짜 맛있어요!
남편이 그러다 병째로 들이킬 기세라고 놀렸는데 ㅋㅋ
저 올리브유도 너무 맛있어요!
다음검색
달곰에서도 이미 많이 알려진 ㅋㅋ
레오나르디 화이트 발사믹
아 진짜 너무 맛있지 않나요 ㅋㅋ
심플한 샐러드 재료 위에 이거 하나만 올려도
풍미가 확 살아나요! 진짜 몇 병째 인지 ㅋㅋ
여기에 저 올리브오일 같이 두른 후
샐러드용 후추 신선하게 바로 갈아서 살짝 올리면
진짜 맛있어요!
남편이 그러다 병째로 들이킬 기세라고 놀렸는데 ㅋㅋ
저 올리브유도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