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최근 먹은 것들(사먹은거, 해먹은거)

작성자애플티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886 목록 댓글 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최근 먹고 다닌거 모아보니
왠 파스타를 이리 먹었나 모르겠어요
저는 한식 러버인데 ㅋㅋㅋ
이보다 훨씬 더 많이 먹고 다녔지만
기억에 남는 몇가지만 남겨보아요

낫또 비빔밥.
와사비 문어가 들어가 있어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낫또 맛을 보충해 주어요
낫또 좋아해서 맛있게 싹 비웠네요


파스타.
계절 식재료를 써서 몇달에 한번씩
메뉴가 바뀌는 식당이예요.
이건 가지 토마토 나폴리탄.


다 아는 샐러드


그리고 버섯 마늘쫑 파스타.
심플한 재료로,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이건 다른 날 또 가서 먹은 쭈꾸미 감바스.


가장 인상적이었던 파스타.
두부, 버섯 그리고 생각치도 못한 풀떼기(?)가
들어갔는데, 사진으로 뭔지 알아 보실까요?
그거슨, 당귀입니다! ㅎㅎ
너무 의외의 재료인데, 너무 의외로 맛있어서
집에서도 따라 해보려구요.
참고로 삼겹살 쌈 싸먹을 때도
당귀랑 먹음 맛있어요. 단, 고수 같은
향신채 좋아하시는 분들만 참고 하시길. ㅋㅋ


여기서부턴 집에서 와인을 마시기 위해
비루한 솜씨로 해 먹은 것들.

차돌 토마토 샐러드.
요거 간단하고 맛있어요
차돌박이 +토마토 + 양파 슬라이스
그리고 드레싱 조합이 아주 잘 맞아요
토마토 남아돌 때 해먹기 좋아요


이건 담아 놓은게 웃긴데,
역시 아보카도 소진을위해 찾은 메뉴예요.
바닥에 아보카도 으깬거 깔고 그 위에
연어랑 크래커 잘라서 올려 먹음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철이라 넘 좋은 마늘쫑 파스타.
새우 넣고 휘리릭 하는데 맛이랑 식감이
넘 좋죠.


 끝. ㅋㅋ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플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많이 먹고 돌아 댕기니 따라 해볼만한 아이디어도 찾고 좋은거 같애요. 여름엔 콜드 파스타도 좋죠!
  • 작성자샌드위치 | 작성시간 26.06.12 마늘쫑 당첨!!!너무 맛있어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애플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정말 쉽고 밋있어요!
    마늘쫑 제철일 때 좀 쟁여 놔야 되나 싶기도 해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2 전 당귀 향 좋아해요 고수는 못먹어요 당귀러버ㅎ
  • 답댓글 작성자애플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두 당귀가 들어가면 뭔가 좀 고급져 보이고 맛있더라구요
    삼겹살 당귀쌈도 드셔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