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신비복숭아 나왔어요

작성자누군가 널 위해|작성시간26.06.12|조회수234 목록 댓글 10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드디어 신비복숭아 철이 돌아왔어요.
로컬푸드 가보니 신비복숭아도 나와 있고,
복숭아도 벌써 나왔더라고요.
비파열매도 있던데
열매 곳곳이 멍들어있어 그 앞에서
살까말까 망설이다 그냥 왔는데
사올걸 그랬어요.
날더워지는건 싫은데
다양한 과일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좋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달리 | 작성시간 26.06.12 덕분에 알고 온라인 신청 했어요..기대됩니다!!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12 벌써 신비의 계절이군요. 색 고와요.
  • 작성자알수없는 인생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여름 너무싫은데 복숭아랑 옥수수때문에 여름이 가면 또 그렇게 아쉽더라고요 신비복숭아 너무 맛있죠!
  • 작성자웃음우물 | 작성시간 26.06.12 신비 복숭아가 벌써 나왔군요.
    마트 가야겠습니다.
  •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 작성시간 26.06.12 뻘글이지만 신비복숭아는 이름이 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