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추천👍🏻]노브랜드 맛있는 과자 강추 강추

작성자찐찐이야|작성시간26.06.12|조회수458 목록 댓글 14

하나 사서 먹었는데 너무 맛나서
어제 5개 더 사왔거든요.
오늘 더 사러 갈까 고민 중이에요
인터넷으로는 이 가격보다 훨씬 비쌌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고 | 작성시간 26.06.12 아오 당장 출동해야겠네요.. 노브랜드 초콜렛도 맛있는데… 뱃살 우짜나요 ㅋㅋㅋ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12 오 먹어봐야겠어요
    노브랜드에 맛있는 과자 은근 많아요
  • 작성자바마 | 작성시간 26.06.12 쿠쿠다스 느낌일까요~ 먹어볼게요^^
  • 작성자연어두마리 | 작성시간 26.06.12 추천 감사해요 ^^
  • 작성자마냥달콤 | 작성시간 26.06.12 오 사와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