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여기 은근 개미지옥 같아요.
개인 자영업자분들이 만들어서 파는건데 맛있는 것도 있고 별로인 것도 있어요.
치즈케익은 흐물거리는게 정말 별로였고, 기피앙금 떡이랑 휘낭시에, 두쫀쿠는 맛있었어요.
두쫀쿠 피 얇은 것만 먹었는데 여기껀 피 두께가 좀 있어서 마쉬멜로가 쭉 늘어나더라구요. 마쉬멜로 좋아하는 아이는 여기 두쫀쿠가 젤 맛있다고 하네요. 피 두꺼운 거 싫어하시는 분 입엔 안맞으실 지도 모르겠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다니 작성시간 26.06.13 저는 무가당 요거트요!
-
답댓글 작성자편한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 검색드갑니다~ 추천 감사해요ㅎ
-
작성자나물할데없는 유쾌비빔밥 작성시간 26.06.13 저는 화장품이랑 샴푸바같은거는 주기적으로 사고 에스프레소원액, 달걀, 구운달걀도 주기적으로 여기서 사요. 감자탕도 사먹고. 한 몇년된 것 같은데 처음보다는 많이 안사는 것 같아요. 다 사먹어보고 별로인건 안사게되서요. 특히 빵류는 동네빵집에서 그 날 구운거 바로 사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아무래도 배송되서 오니까 맛이 덜하더라고요. 농장채소나 버섯같은 것도 신선해서 맛있는데 배송시켜먹으려면 양이 너무 많아져서 먹어치우는게 일이라..
-
답댓글 작성자편한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해요ㅎ 추천 많이 해주셔서 좋아요. 화장품도 있나보네요. 달걀도 있다니. 검색 드갑니다^^ 저도 양 많은 신선식품은 먹어 치워야 한다는 압박감에 부담스러워서 못사겠더라구요.
-
작성자행복한 마무리 작성시간 26.06.13 저는 음식 외에 귀여운 것 위주로 가끔 사는데 음식도 좋은 게 많나 보네요 메모해 두었다가 시켜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