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맛있는수다]불금 안주

작성자니니꼬모|작성시간26.06.12|조회수190 목록 댓글 14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거의 5주만에
봉인 해제

그냥 술을 끊으면 식단안해도 되잖냐던데,
흠….글쎄요…..술없는 삶은….맛이 없네요.

야채 구이

냉동 브로콜리, 컬리플라워, 그린빈, 방울양배추
올리브유 각종 시즈닝과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
마구 버무려서 구웠어요.

양심상 이걸로 스따뚜

김치치즈 만두

제가 구워 먹는 치즈 앙투어솔레는 추천합니다만
(버터향 나는 쫄깃 치즈)
거기서 나온 만두는 추천 못하겠어요.
쪄먹으면 별로
에프에 구우면 넘 건조
기름에 튀기면 맛있을라나?? 싶은데 그거 안땡겨요. 🤣

거기서 나온 잠봉,
조만간 맛보고 후기 써볼게요.

술도 평범

엄빠가 코스트코에서 세일할 때 사오셨는데,
템프라니요 특유의 쌉쌀함이 애매하게 느껴지네요.
가벼운 타닌??

불금,
먼저 한잔 합니다.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는.....제가 배가 부르려면 진짜 많이 먹어야 하거든요.
    적당히, 더는 안먹어도 되겠다...싶을 때 스톱합니다. ㅎㅎㅎㅎ
  • 작성자금욜 | 작성시간 26.06.13 야채구이 함 먹어보고 싶어요. 종류도 친절하게 써주시고 땡큐베리감사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헤헤, 간단하고 든든하고 맛좋은! 건강식이에여. ^^
  • 작성자윤탱구리 | 작성시간 26.06.14 브로콜리를 비쥬얼 굿이네요!!! 저도 야채종류 다 좋아해서 쪄먹고 돌려 먹는거 좋아하는데 흑흑 너무 귀찮아요 요즘 진짜 겨우 출퇴근만 하고 퇴근해서 대충 술한잔하면서 마무리하니까 진짜 살이 심하게 찌고 더 무기력해지는 반복적인 ㅠㅠ 이럼 안된다 생각하면서 아니 생각만 하고 있어요 ㅠㅠㅠㅠ 울곰님처럼 딱 금주하면 지키는 잉간이 되고 싶어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ㅠㅜ 저도 5주간 잘 참았다가, 이번 주말 아쥬~~ 방탕하게 살고 있어요. ㅠㅜ 그새 허리가 두둑. ㅠㅠ
    몸이 너무 정직해요. ㅎㅎㅎㅎ

    곰님, 너무 바쁠 때는 어쩔 수 없죠 뭐.
    사는게 큰 낙이 없을 때, 작은 즐거움을 포기할 수 없잖아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