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간식 중에 과자 모음

작성자가을허니문|작성시간26.06.12|조회수268 목록 댓글 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는 간식의 범위에 과자를 넣지 않았어요

제가 생각하는 간식은 햄버거, 떡볶이, 빵 기타 등등 

과자 나부랭이는 끼워주지 않았죠 ㅋㅋ 그나마 초코파이나 오예스 정도는 껴줬어요 ㅋ

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고,, 먹어도 초코파이 먹을때 새우깡 먹는 정도??

아니면 클래식한 새우깡이나 버터링 쿠기 정도 가끔 먹었는데요

 

요즘 과자가 너무 좋아졌어요 

그래서 과자 주문했더니 행복하네요 ㅋㅋ

지금 과자 먹으면서 밀린일 몰아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저의 간식들이던 햄버거, 떡볶이,빵 라면 등은 주식으로 밀려났어요

나이 드니까 간식먹고도 배가 불러서 주식으로 점프시켜 줬습니다 ㅎㅎ 

달곰님들은 어떤 간식 좋아하세요?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허니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 저도 야채크래거 좋아하고 오예스 쿠키앤크림도 애정하는 과자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 작성시간 26.06.12 가을허니문 오예스 쿠키앤크림 맛있나요? 슈퍼가서 들었다놨다 했는데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허니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Eerriccaa 제 입맛에는 완전 맛납니다
    입에서 막 녹아요 ^^
    저는 개인적으로 쿠키앤크림이 오리지날보다 더 맛있어서 좋아해요~~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 작성시간 26.06.12 가을허니문 먹어봐야겠어요~ 추천 감시해요!!!
  •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13 짱구 샤브레 쌀로별 초코파이 초코송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