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출장길 음식 엄지 척!!

작성자쩨리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74 목록 댓글 2

이번주는 출장이 두 번 있었어요
나주 도착하기 전 영암 기찬메밀국수집에 들러봅니다.

같이간 직원들이랑 골고루 시켰어요
들기름 메밀국수, 비빔메밀국수, 새싹무침 수육
메밀전병 모든 메뉴가 진짜 맛있었어요
11시 도착해서 30분만에 클리어하고 나왔는데
벌써 대기 줄이

카페 월요도 들렀어요

직접 수놓은 의자

너무너무 예쁜 정원
영암 구림리 마을 쪽에 있는데
마을도 너무 예쁘고
카페 마당에서 보는 월출산 자락도 진짜 예쁘더라구요

진짜 나중에 이런 집에서 살고싶어요

출장길 맛있는 식사 성공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둥이 | 작성시간 26.06.13 맨 아래 사진 왠지 좋아요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13 메밀국수 맛나 보여요. 싱그러운 초록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