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 낮에 태국음식점에 갔었는데
팟타이에 곁들여져 나온 레몬상태가
영 안 좋더라고요.
슬라이스된 레몬을 집어 즙을 내려는데
흐물흐물 거리며 껍질과 속이 분리돼 버렸어요.
껍질이 너무 흐물거리고 설마 곰팡이는 아니겠지 싶은
하얀색 이물질도 묻어 있고요.
서빙하시던 분에게
혹시 레몬을 냉동해서 사용하시냐,
즙내려 하니
너무 흐물거려서 그런다고 문의했어요.
주방에 가서 물어보고 오겠다고 하더니만,
자른 레몬을 물에 담궈 보관해서
그렇대요.
레몬이 너무 시어서 물에 보관하며 신맛을
뺀대요. 그럼서 레몬 한 조각 새로 가져다
주셨는데 저에게 처음 주셨던 레몬이
아마 물에 제일 오래 있었던 레몬인것 같다고....
네??????
찝찝한 맘으로 식사 후
화장실에 갔는데
세면대에 보라색물때와 검은곰팡이가 똭!!
이건 최소 청소한지 몇 주는 된 것 같은뎅...
키오스크로 주문동시에 계산까지 한터라
짐챙기고 나오는데
안녕히 가세요 인사도 없길래
저도 꽁해서 말없이 그냥 나왔어요.
테이블에 미리 세팅되어 있던 앞접시에
고춧가루도 묻어 있었는데
이제 앞으론 저 식당 안 갈래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켈리 작성시간 26.06.13 레몬을 왜 물에 넣어 보관하죠?
에구... 먹고 나서 너무 찝찝했겠어요
저도 화장실 지저분한 식당은 한번은 모르고 가도 두번은 안 가요 -
작성자동동애미 작성시간 26.06.13 레몬에 신맛빼면 뭐가 남나요?
리뷰 응징해야하는데!!!! -
작성자신이난다 작성시간 26.06.13 음식점의 기본은 맛과 위생 아닙니까~
그 집은 안 가시는 걸로. -
작성자레페브라운 작성시간 26.06.14 어우..글로만 읽어도 속이 울렁거리네요.
-
작성자메르 작성시간 26.06.14 레몬 신맛을 왜뺀대요… 레몬 물에 담궈 보관한단 소리는 첨들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