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투썸 생크림 카페라떼

작성자찐이야|작성시간26.06.13|조회수195 목록 댓글 3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달곰에서 본 컴포즈 바닐라크림라떼 저 아직 못먹어봤어요.
지난 주말 토일, 오늘까지 동네 컴포즈 가봤는데 지난주말은 계속 품절이네요.

지난주말엔 오후 늦게 갔지만 오늘은 일찍 갔는데도 품절이라니 왠지 서운하더라구요.

그래서 옆에 있는 투썸 갔더니 생크림카페라떼 있어서 사봤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서운한 맘이 사르르 풀리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앨리스26 | 작성시간 26.06.13 좀전 생크림 카페라떼 먹으려다 달까봐 생크림 아메리카노로 사왔어요.
    아메리카노도 생크림이 들어가서인지 부드럽네요.
    담엔 생크림라떼로 먹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찐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생크림라떼 달지 않아요. 시럽 안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담엔 생크림 아메리카노 먹어봐야겠네요.
  • 작성자숨골 | 작성시간 26.06.13 굉장히 부드러울 것 같은 추측인데.. 어떠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