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제주 베메로 두번 갔어요

작성자탱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206 목록 댓글 12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해외는 나가기 귀찮으니까 (=돈. 시간 많이 드니까)
제주는 일년에 몇 번씩 와요.
새로운 집 궁금해서 가긴 하지만
가보면 그저 그런 곳도 많구요.

이미 유명한 곳이지만
중문롯데호텔 옆에 있는 브런치집 추천해요.
베메로라고 블루리본도 많이 받은 곳이죠.
리코타치즈과일샐러드 제 최애이고
베메로플레이트도 엄지 척!!
베이글 맛집이라 샌드위치도 맛있어요

첫날 넘 맛있게 먹어서
마지막날 또 방문했고
먹보 부부 세개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먹다가 찍어서 사진이 조금 부실요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중문 위치가 좋고 음식이 맛있어서 손님이 계속 욌어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3 맛있어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커피도 원두 선택되고 완전 만족했어요.
  • 작성자루이지땡 | 작성시간 26.06.14 브런치 푸짐하고 맛나보여요. 동선 맞음 저도 이번에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중문 호텔 옆이라 접근성이 좋았어요. 담번에도 조식 대신 여기 가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