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진주회관

작성자.슈슈|작성시간26.06.13|조회수122 목록 댓글 5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서울 놀러왔는데 아이들이 콩국수 먹자고 해서 진주회관에 갔어요
콩국수를 좋아하긴 하는데 지방민인데다 웨이팅 있다고 하고 또 최근에 본 후기에 콩국수가 무려 16,000원이라 하여 내심 거긴 내생에 못 가겠다 했는데 아이들이 성화에 못이겨 갔어요
갔는데 줄이 어마어마

족히 1시간은 기다려야해서 포기하려는차 기다리던 남편이 소리쳐 부릅니다
 식당에서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인원수를 물어보고 4명은 2층으로 가라고 해서 바로 2층으로 가서 먹었어요

순식간에 국물까지 클리어
달고 짠 김치까지 환상궁합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깐부달곰 | 작성시간 26.06.13 저 콩국수 귀신인데 꼭 한번 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단아한 그녀 | 작성시간 26.06.13 진주회관 콩국수 정말 맛있죠!
  • 작성자min7777 | 작성시간 26.06.13 우와 줄이 정말 기네요
    작년에도 16000원이었는데 다행히 안 올랐나봐요 ㅎㅎㅎ
    저도 넘 먹고 싶어요
  • 작성자비단향꽃무 | 작성시간 26.06.13 콩국물이 진해보이네요 안좋아 했었는데 나이드니 콩국수가 점점 좋아져요
  • 작성자제니 | 작성시간 26.06.14 길이 저렇게까지 길어졌어요???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