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블루베리가 좋아요.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작성시간26.06.13|조회수249 목록 댓글 1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전 블루베리를 너무 좋아해요.

쌔콤하면 새콤한대로  달콤하면 달콤한대로 무한정으로 먹을수 있답니다.

마트에 실한 블루베리가 있어 가격이 비싸 두통만 사들고 왔어요.

조금씩 아껴서 먹어야겠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렇더라구요.
    감사해요^^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14 제가 산 블루베리는 어쩜 맛이 그렇게 없는건지 처리하는게 곤욕이예요. 니맛도 내맛도 아닌 무맛 ㅋ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런것도 있더라구요.
    우유에 후루락 갈아서 드세요.
    감사해요~
  • 작성자레페브라운 | 작성시간 26.06.14 블루베리가 맛 차이가 있나봐요. 맛난건 너무 비싸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딱 제철이라 샀어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