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전 블루베리를 너무 좋아해요.
쌔콤하면 새콤한대로 달콤하면 달콤한대로 무한정으로 먹을수 있답니다.
마트에 실한 블루베리가 있어 가격이 비싸 두통만 사들고 왔어요.
조금씩 아껴서 먹어야겠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렇더라구요.
감사해요^^ -
작성자천리향 작성시간 26.06.14 제가 산 블루베리는 어쩜 맛이 그렇게 없는건지 처리하는게 곤욕이예요. 니맛도 내맛도 아닌 무맛 ㅋ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런것도 있더라구요.
우유에 후루락 갈아서 드세요.
감사해요~ -
작성자레페브라운 작성시간 26.06.14 블루베리가 맛 차이가 있나봐요. 맛난건 너무 비싸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딱 제철이라 샀어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