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아휴 힘드네요

작성자지금을 살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177 목록 댓글 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저 의지의 한국인이에요

 지금껏 와인 한 잔 안 마셔보고 뭐하고 살았을까요
오프너 사러 가야겠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금을 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성공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찐찐이야 | 작성시간 26.06.13 토요일 저녁 와인이라니 넘 좋아요
  • 작성자감사하며살자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이거 못따서 못먹었어요.
    저같은분 진짜 안계시나요???
    똥손 ㅜㅜ
  • 작성자어우야~ | 작성시간 26.06.14 으아아아아아 코르크의 부스러기 흔적이 리얼…. ㅋㅋㅋㅋ
    저도 경험 있어요. 저는 결국 안에 좀 빠져 가지고 코르크 가루 좀 뜬 거 마신 적도 있어요.;;; 이미 취한 상태라 그것도 좋다고 하셨던;;;
    성공을 축하드립니다!!!
    새 오프너 어서 꼭 장만 하세요ㅎㅎ
  • 작성자바가지앞머리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저도 예전에 저렇게 열고 가루 걸러마신적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