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추천👍🏻]콩국수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작성자미니크런치바|작성시간26.06.13|조회수3,452 목록 댓글 17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콩국수를 좋아해서 여름에 자주사먹는데 요즘 이 가루를 알게되어 만들어 먹었더니 제 기준 사먹는 콩국수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더라구요,
비율은 밥숟가락 기준 4숟가락+설탕 반숟가락+물 250~250미리..
걸쭉하고 꼬소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만든직후 사진 찍을생각보다 빨리 먹고픈 마음에 다 먹어버려 사진이 없습니다..ㅠㅠ
국수삺고 오이 채썰고 삶은계란과 방토 반잘라 동동 띄운후 통깨뿌려먹으니 이곳이 천국 ㅎㅎㅎ

콩국수 좋아하시면 이 가루 강추합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가지앞머리 | 작성시간 26.06.14 오!! 콩물은 금방 쉬어서 사놓기 애매한데 가루라 보관도 편하겠어요. 당장 메모!!!!
  • 작성자유냐 | 작성시간 26.06.14 콩국수 넘 좋아해요~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무와 햇살 | 작성시간 26.06.14 바로 주문했어요
    너무 기대됩니당
  • 작성자ⓜ퉁굴이 | 작성시간 26.06.17 메모 메모
  • 작성자쏘오옹 | 작성시간 26.06.17 오~검색들어 갑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