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엊그제 끄뽕을 맛나게 먹고 같이 샀던 맵크뽕을 방금 먹었거든요?
면 양이 모자라서 냉동실에 있던 떡볶이떡도 듬뿍넣고...
와~ 근데 제입맛엔 너무 매워요. 불닭보다 더 매운 느낌?
떡은 거의 다 남기고 면만 겨우 건져먹었어요.
매운혀는 따옴 애플망고맛으로 달랩니다.
(따옴 애플망고 넘 맛나요^^)
앞으로 크뽕만 쟁여야겠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시간 26.06.13 색깔은 그리 매울 색깔이 아닌데….
뭘로 매운맛을 냈을까…궁금해서 성분 찾아보러 가는 1인입니다. ㅋㅋㅋ
어우…불닭소스…캡사이신 엄청 때려 넣고, 매운 고춧가루도 들어갔네요.
전, 마늘, 후추 매운맛은 좋아하는데,
캡사이신은 힘들더라구요. 입보다 얼굴이 매워요. 불타올라요. ㅋㅋㅋ 입술도 부풀고. -
답댓글 작성자용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캡사이신 들어갔어요? 이게 진짜 보기보다 너무 매워요. 콧물 질질나요ㅋㅋㅠㅠ 지금 배도 아프고... 개인적으로 맵크뽕은 비추입니다!
-
작성자니노뿐야 작성시간 26.06.13 크뽕 너무 제취향~~~ 저도 구입해야겠어요
근데 맵크뽕 먹어보고 싶긴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용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크뽕 너무너무 맛있어서 이것도 기대했는데 제 개인적으로 맵크뽕은 비추입니다. 맵크뽕 대신 크뽕 한번 더 먹을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