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공주 알밤 육회비빔밥

작성자그럼그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니니꼬모 작성시간26.06.13 앗! 저는 생밤도 잣도 다 좋은데….육회를 안좋아해요. ㅋㅋㅋ
    전문가의 손길로 비비면 뭔가 다르긴 하겠쥬?
  • 작성자 뭉게뭉게 작성시간26.06.13 오홍… 밤이 같이 들어있는 육회비빔밥 신선하네요~^^
  • 작성자 이쁜거알어 작성시간26.06.13 저 사장님은 친절하신가요?? 젊은 사장은 너무 불친절해서 저는 한번 가고 안가고 있어요~다행히도 육회를 안좋해요ㅎㅎㅎ쳇;;;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