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 올린 콩국수 가루 달곰님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한마음에..
요즘 콩국수가루와 더불어 자주 타먹고 저희가족 애정메뉴인 떡만두국에도 넣어먹는 사골온육수 농축액이예요.
전 냉면먹으러가서 사진처럼 온육수주면 호로록 이걸로 배채우는 사람입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어..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 식당에서 이걸로 온육수 만든다고 해서 바로 사서 마셔보니 똑같....
농축액이라 소량 넣고 따뜻한 물타서 마셔보니 식당에서 먹는 그맛이예요..
저처럼 온육수 좋아하시면 강추합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니크런치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저는 떡만두국 끓일때 단골정육점에서 파는 사골곰탕국물(?)
로 끓이고 떨어지면 비비고사골곰탕사는데요..메인국물은 이걸로 하고 온육수농축액을 조금 넣어요. 진한엑기스라 조금만 넣어도 풍미가 확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감사의힘 작성시간 26.06.14 미니크런치바 감사해요 저도 사골곰탕으로 하거든요 ㅎ 저건 살짝 조미료 개념이군요 ^^
-
작성자서시 작성시간 26.06.14 제목 보고 반가워서 들어왔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꼬꼬야 작성시간 26.06.14 우왓 신세계를 알려주셨어요.ㅎㅎ 전 사실 냉면집에 온육수 먹으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좋아하거든요. 냉육수 주는 집은 다신 안가요 ㅎㅎ
-
작성자쿠우짱 작성시간 26.06.14 저도 온육수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