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햇감자도 있어 계란 삶아서 에그샌드위치 만들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만들었는데 집에 재료들이 있어 후다닥 금방 만들어지네요.
더운 날씨지만 전 따뜻한 커피가 좋아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저도 오랜만에 만들어봤어요.
감사해요^^ -
작성자대기업회장님 작성시간 26.06.14 요즘 감자 맛있죠~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파슬파슬한게 맛있더라구요.
감사해요^^ -
작성자결명자와둥글레 작성시간 26.06.14 오~ 햇감자!! 갑자기 감자샐러드 당겨요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네~~!! 맛있더라구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