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작성시간26.06.14|조회수176 목록 댓글 10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햇감자도 있어 계란 삶아서 에그샌드위치 만들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만들었는데 집에 재료들이 있어 후다닥 금방 만들어지네요.

더운 날씨지만 전 따뜻한 커피가 좋아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오랜만에 만들어봤어요.
    감사해요^^
  • 작성자대기업회장님 | 작성시간 26.06.14 요즘 감자 맛있죠~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파슬파슬한게 맛있더라구요.
    감사해요^^
  • 작성자결명자와둥글레 | 작성시간 26.06.14 오~ 햇감자!! 갑자기 감자샐러드 당겨요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네~~!! 맛있더라구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