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3천원 짜장면.

작성자메르|작성시간26.06.14|조회수8,399 목록 댓글 24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조치원 시장에 3천원 짜장면이 있어요..
짜장3천. 짬뽕5천. 탕수육1만.

짬뽕은 해물베이스의 깔끔하고 슴슴한 맛있데
비싼 짬뽕에도 잘 안들어있는 물오징어가 듬뿍 들어있어서 국 같이 맛있어요!!

탕수육은 얼마전까지 7천원 이었는데 올랐지만
가격대비 매우 훌륭해요.
애 좀 잘라서 덜어준뒤라 요것보다 양 많아요.

 짜장이 진짜 맛있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작년까지였나 소스가 너무너무 달았는데 찍먹도 안된다 해서 슬펐거든요.. 달다는 사름이 많았나 언젠가부터 적당히 달아서 맛있어요!!!
  • 작성자9회말2아웃 | 작성시간 26.06.14 이 가격에 짜장면이 가능한거군요.
  •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저렴하네요..가격이 놀라워요
  • 작성자꽃빵사랑 | 작성시간 26.06.22 요즘 짬뽕에 오징어도 몇개 없구 있어도 전부 대왕오징어 ㅠㅠ 전 해물베이스가 좋은데 왜 다들 차돌을 넣는지 ㅠㅠ
    점점 먹을 짬뽕이 없어요~~~여기는 딱 기본 해물짬뽕인듯~시원해 보여요~~
  • 작성자퀀텀점프 | 작성시간 26.06.24 얼큰짬뽕 먹고 싶어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