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시판 열무김치 추천해주세요~

작성자9회말2아웃|작성시간26.06.14|조회수160 목록 댓글 5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김치중에 열무 김치 제일 좋아하는데 부모님댁에서 가져다 먹다가 이제는 연세 많으셔서 담궈 달라는 소리도 못하겠고 저도 담글 기운이 없어요. ㅜㅜ
요즘 도통 입맛이 없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종가집는 무난해서 먹어봤어요. 근데 그냥 저냥 나쁘지 않은 맛이라 여기 말고도 유명하지 않더라도 진짜 맛있다 싶은 열무김치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고추가루 많이 안 들어간 것도 괜찮아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큐티푼수 | 작성시간 26.06.14 https://naver.me/xZKENlsh
    저는 여기요ㅎㅎ
    벌써 8키로째 먹고 있어요ㅎ
    진짜 푹 익으면 예전 시골할머니가 해주시던 그런 깊은 맛이나요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애호박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여기거 먹어요. 여러번 주문해서 먹었고 지금도 주문한거 기다리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큐티푼수 | 작성시간 26.06.14 애호박 진짜 김치 국물도 너무 맛있고 저는 막 후루룩 마시기도 해요ㅎ
  •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 작성시간 26.06.14 저는가끔 한상궁 열무김치 사먹어요. 무난해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정보얻어가요. 덕분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