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는 가끔 줄줄이 비엔나 소세지, 오양맛살, 크래미가 너무 너무 땡길때가 있어요 ㅋㅋㅋㅋ
옛날 분홍 소세지에 계란 입혀서 부쳐 먹는 것두요 ㅋㅋ
꼭 한국 브랜드 여야 해서
한국 나갈때 마다 꼭 사오는 음식 들 중 하나가 이런 거예요.
누가 산해진미를 사준다고 해도
그냥 집에 얼른 와서
한국에서 귀하게 ㅋㅋ 공수해 온
줄줄이 비엔나 소세지, 계란 후라이, 종가집 김치를 갓지은 밥이랑 먹으면 진짜 진수성찬이 따로 없어요.
김치도 이마트 같은데서 꼭 종가집 맛김치를 사오는데
이 대기업 김치 맛이 ㅋㅋ 그리울 때가 있거든요.
혹시 가끔 저 처럼 이런 약간 초딩 스러운? 음식이 땡기시는 분 또 있으실까요? ㅋㅋ
(생각해 보니 어렸을때 부터 외국 생활을 해서 그 시절에 머무른 향수 때문 인가 싶기도 하고 ㅠ 이런 뜻밖의 자아 성찰 이라니 ㅋ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아한 그녀 작성시간 26.06.15 밤.옥수수.땅콩 이런거로 삼시세끼 가능해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시간 26.06.15 전 매일국수만 먹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주홍동이 작성시간 26.06.15 저는 조미료 좋아해요 ㅋㅋ맛소금,다시다 ㅋㅋ
-
작성자영양갱 작성시간 26.06.15 저는 탄수화물 중독자에요 고기보다 국수를 더 좋아합니다 ㅎㅎ
-
작성자마카롱 작성시간 26.06.15 과자를 너무 좋아해요 ㅋㅋ 주변 사람들은 놀라더라고요 안먹게 생겼다고;; 과자만 안먹어도 다이어트 안해도 되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요새 밥을 차라리 든든히 먹으니 과자도 덜 땡기고 살도 찌지는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