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조선호텔 아리아 갔는데 수박빙수 생각만 나요 ㅋ

작성자치키타99|작성시간26.06.14|조회수418 목록 댓글 1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늘 친구 4명이서 조선호텔 아리아가서 식사하고
제가 쐈어요. 온라인 예약했다고 10%할인 해줘서 기분좋았음.

랍스터랑 대게, 양갈비, LA갈비가 맛있었는데..
메인에 집중해서 그런지 다른 음식은 그렇게 가지수가 많지는 않았고 명성에 비해 제 입맛에 그닥이었는데.
Qr로 시키는 Free 수박빙수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게 달지도 않으면서 수박의 시원함과 아삭한 질감이..
아리아는 이제 두번다시 안가구 간다해도 다른 부페갈거 같은데. 수박빙수는 또 먹구 싶네요. ㅎ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치키타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시원하고 넘 맛있더라구여
  • 작성자메르 | 작성시간 26.06.15 로또 되셨나용~~~~
  • 답댓글 작성자치키타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쏠일이 있어서요 ^^
  • 작성자에이프릴 | 작성시간 26.06.15 으아아 저 작년에 갔었는데 저도 수박빙수만 생각나요 ㅋㅋㅋㅋ 또 있군요! 아 가고싶다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치키타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쵸. 딴음식보다 자꾸 수박빙수가 더 먹구 싶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