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새벽에 일찍깨서 반찬 만들었더니 시간이 많이걸리네요.
월요일이라 차도 막힐텐데 대충 출근준비하고 가야겠어요.
한주시작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스민 작성시간 26.06.15 다 맛난 반찬들!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흔한 반찬이에요~
감사해요^^ -
작성자마라소다1 작성시간 26.06.15 정갈해보여요~ 감자조림에 밥먹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대충했어요. 햇감자여서 맛있더라구요.
도전해보세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