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반찬 만들었어요~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작성시간26.06.15|조회수152 목록 댓글 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새벽에 일찍깨서 반찬 만들었더니 시간이 많이걸리네요.

월요일이라 차도 막힐텐데 대충 출근준비하고 가야겠어요.

한주시작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스민 | 작성시간 26.06.15 다 맛난 반찬들!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흔한 반찬이에요~
    감사해요^^
  • 작성자마라소다1 | 작성시간 26.06.15 정갈해보여요~ 감자조림에 밥먹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대충했어요. 햇감자여서 맛있더라구요.
    도전해보세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