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새벽밥

작성자향기편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171 목록 댓글 3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새벽 서너 시쯤에 잠이 깨면
다시 잠을 청하기 어려워
조금 기다렸다가
그냥 새벽밥을 지어요

엊그제 부추 한단에 천원주고 사온 걸로 부추김치를 담가 봅니다


부추김치나 파김치는 절이지 않고
간단한 양념으로 버무리기만 하면 되니 자주 담가 먹는데
남편이 되게 좋아하고 잘 먹어요

돼지고기를 삶거나 구울 때도 고기 한켠에 부추김치를
같이 놓으면
고기만 남고 부추김치는 금세 비워져요

예전에 남편 생일에 선물로 부추김치를 해준 적도 있어요

황태채 넣어 감자국 끓이고
부추김치 완성하니
마침 쿠쿠 아가씨도
밥 다 되었다고 잘 섞어
밥을 푸라고 잔소리 합니다

그새 날은 훤하게 밝았고
시계를 보니
새벽 5시 20분이에요

재미있고 신바람나는 새벽인데
어깨춤은 못추니
살금살금 휠체어를 움직여
남편을 깨워요

" 밥 다 했는데 심심해
따술 때 밥 같이 먹자"

자다 깨서 세상 순한 표정으로 남편이 저를 바라 봅니다

이 와이프가 또 잠 안온다고
새벽밥 했구먼....

둘이 마주 앉아
맛있게 아침식사를 마치고
다시 각자 위치로 돌아가요

하루의 시작입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르매 | 작성시간 26.06.15 따뜻한 부부의 모습이 떠올라 정겹네요.
    그리고 쿠쿠아가씨ㅋ
    딱 어울리는 호칭이에요.
    목소리가 얼마나 나긋나긋한지, 총각들이 그 음성 듣고 설레겠어요ㅎ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15 부추김치가 참 맛있겠어요♡
  • 작성자끄덕끄덕 하와이에서한달살기 | 작성시간 26.06.15 부추김치 진짜 맛깔나보여요~아침에 맛있는 국과 반찬으로 남편분이 행복한 아침을 맞이하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