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오늘 점심과 커피

작성자ddccn|작성시간26.06.15|조회수128 목록 댓글 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동네가 좁다 보니 몇 다리만 건너면 다 아는 사람이에요 ㅎ 그런 식으로 결성된 먹자 모임의 두 번째 만남이 오늘 점심,
나름 유명한 피자집에서 세트 메뉴 먹고,2차로 또 커피에 진심이신 사장님의 카페에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마시고 왔어요
모임 이름이 엔젤 4인방인데 이렇게 잘 먹고 날아다닐 수 있겠냐고 수다 떨며 바로 다음 모임 메뉴를 정하고 헤어졌어요
오늘 월요일인데 월요일 같지 않은 날이었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파스타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 작성자비갠후 | 작성시간 26.06.15 너무 맛있어뵈는 사진이에요 와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맛집이라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 작성자서시 | 작성시간 26.06.15 피자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치즈가 듬뿍인데 그렇다고 막 느끼하지도 않고,맛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