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 걸 더 이상은 모른척할 수 없어서
저녁만이라도 안 먹으려고 했더니
너무 배가 고파요.
그래서 저녁에 방울토마토랑 파프리카,
그리고 찐병아리콩 한 봉지를 먹었는데
그래도 배고프네요.
요즘 하도 달거나 짠 간식을 먹어댔던지
이런 간식 맛도 없어요.
그래도 어쩔 수 없으니께ㅠ
아니 왜 맛있는것들은 다 살찌는 것들이냐고요~
달곰님들은 살 안 찌는 간식으로 뭘 좀 드시나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카롱 작성시간 26.06.15 그냥 세끼를 건강하게 적당히 드시면 어떨까요? 먹는거 줄이면 몸이 그거에 맞게 대사활동를 확 줄여요 꾸준히 세끼를 탄단지 균형있게 가공식품 아닌 최대한 자연식품 위주로 먹으면 엄청 포만감 있고 간식생각도 자연히 줄고 몸이 가벼워지니 활동량도 늘고 운동 추가하면 잘 빠져요 저는 먹는걸 극단적으로 줄이면 근육이 빠지더라고요 ㅠ 그래서 이제 꼬박꼬박 세끼 먹어요
-
작성자물고기마음 작성시간 26.06.15 물이요ㅜㅜ
-
작성자따뜻한엄마되기 작성시간 26.06.16 오이 방울토마토 먹어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시간 26.06.16 저도 방울토마토요~
-
작성자내기분은내가정해 작성시간 26.06.16 당근나 양배추 와작와작 씹어먹기(너무 싱거우면 소스말고 간장에 찍어먹기)....그리고 식욕이 막 당길려고 하면 의외로 다크초코렛 한조각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