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삶은계란

작성자눈내리는마을|작성시간26.06.16|조회수167 목록 댓글 11

 

 

삶은계란 몇개까지 먹을수 있으신가요?

저 요즘 다이어트 겸 아침으로 매일 2개씩 먹는데  2개 이상은 도저히 못먹겠어요 ㅠ

계란 2개랑 견과류 2봉 매일 아침 이렇게 한달 조금 넘게  먹고 있는데 2키로 정도 빠진거 같아요 

먹으면 허기지고 기운은 없는데 대신에 정신이 또렷해지고 맑아지는 기분이에요ㅋㅋ

저는 4번계란 삶으면 맛없어서 컬리 자연애찬 2번계란 삶으면 노른자 고소하고 맛있어요 

 

 

근데 지금 밥먹고 싶어요 내사랑 쌀밥~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따라 사라지는 | 작성시간 26.06.16 삶은 계란은 특유의 비리내가 좀 있는데 구운 계란은 덜해요, 노란자도 고소하고요. 저도 한끼 두개 먹음 질려요, 근데 계란은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 안찐다고 해서 먹으려고 노력해요
  • 작성자Nina | 작성시간 26.06.16 매일 아침 딱 2개요
  • 작성자행복한 마무리 | 작성시간 26.06.16 저는 하루 한개 먹어요 3개까지는 가능할 거 같아요
  • 작성자감사와 기쁨 | 작성시간 26.06.16 저는 계란 특유의 그 냄새가 힘들어서, 삶은 계란 잘 못먹어요.ㅠㅠ

    예전엔 분명히 잘 먹었거든요.^^
    아이 아토피라 안먹어버릇하니 이젠 못먹어요.ㅎㅎ
  •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16 먹으라니까 먹는거지 별루 안좋아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