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지!

작성자마냥달콤|작성시간26.06.16|조회수141 목록 댓글 4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너무 우려먹지만 맞는 말이잖아요?ㅋㅋ
그동안 남편 중성지방 관리하느라 식단하다가 정상으로 나온 기념으로 고기 먹었어요
여기는 판교돈이란 곳인데 오겹살 목살 쫄깃 쫄깃 맛있더라구요 잘 안 먹는 반찬들 안 주고 미나리무침 줘서 좋았구요 야장 분위기가 좋아서 별 기대없이 간건데 잘 먹었어요

2차는 안 가는데 날은 아직 밝고 바람은 너무 시원해서 어쩔수 없이ㅋ

닭날개도 먹었지만 사진이 없네요
다음날 해장으로 쌀국수!
요즘 많이 보이는 체인 쌀국수집이예요

베트남온 것 같이 분위기가 다했어요
요즘 날씨 너무 좋아요 더 더워지 않았으면~~~~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미소 | 작성시간 26.06.16 고기 두께가 0칼로리가 뭐예요
    마이너스 칼로리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세상에 마이너스칼로리라니 달공님 센스에 아주 신이 납니다!!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6 고기도 맛나보이고 분위기도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요즘 저녁에는 바람이 시원해서 야장 고깃집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