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6월은 매실보초 (매실청 매실장아찌)

작성자이제트|작성시간26.06.16|조회수117 목록 댓글 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10년만에 매실청을 담궜어요
매년20킬로씩 담아서 먹고나누고
지금은 어떻게 했나모르게 엄청난 양을 했었어요 이제는 힘에 부쳐서 5킬로도 겨우?했어요
매일매일 설탕을 섞어주고 쪼글쪼글 액기스가
잘빠진 매실을보니 넘 기분이 좋아요
매실액기스 보초끝 이제 100일후에 만나요

꿀에도 담아봤어요 뭐가 더 맛있을지 기대되요


오늘부턴 청매실장아찌 보초입니다 2-3일이면 다 녹을것 같아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o축복o 씨빼서 진공포장되서와요 ^^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6 딱 매실의 계절이네요~
    대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6월은 매실의 계절이에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6 와 든든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제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지금 담으면 내년까지 먹을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