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우선 닭다리살(뼈 없는)을 삽니다.
후라이팬에 식용유 넣지 말고
껍질이 아래로 오게하여 노릇하게 굽고 소금+후추 뿌려줍니다.
껍질에서 충분히 기름이 나오고 노릿해지면
뒤집어서 굽다가
물 반컵 정도를 부어줍니다.
뚜껑 닫고 물이 졸아들때까지 기다립니다.
물을 넣어야 살이 촉촉해지기때문에 꼭 넣어야해요!
물이 졸아들면 양념을 넣어요.
양념은 돈까스소스,올리고당,맛술,진간장(모두 한 스푼씩,고기 양이 많으면 두 스푼)..
어른이 먹을거면 땡초.마늘 추가하기!
양념 넣고 좀 졸여주다가 불 끄고 냠냠 ㅎㅎ
뭔가 설명이 장황한데
해보면 아주 간단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콤해 작성시간 26.06.17 글만 봐도 벌써 맛납니다!!
-
작성자연어두마리 작성시간 26.06.17 완전 맛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해 먹어 봐야겠어요 -
작성자세로토닌 작성시간 26.06.17 어머나 글만 읽어도 맛있겠어요. 저는 닭다리살을 안좋아하니 닭안심부위 사서 해봐야겠어용.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발마녀 작성시간 26.06.17 레시피 감사해요. 도시락 반찬이 필요했는데 해보겠습니다
-
작성자소나무숲 별똥별 작성시간 26.06.17 아이반찬 매번 고민인데 저도 도전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