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한 박스가 생겼네요.
분명 싹이 나서 버릴걸 알기에
뭐든 해보자 싶어
아침에는 감자와 계란, 콘 넣어 샐러드를 해먹고
저녁 반찬으로는 유튜브보고 마구잡이로
감자반찬을 만들었어요.
내일은 감자전 만들 거예요. ㅋ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힝~ 작성시간 26.06.16 저는 감자를 캤어용 ㅋㅋㅋ나눔도하구용 .내일감자샐러드 저도 만들어보려구용^^
-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16 저는 너무 작은 감자를 모르고 5키로나 인터넷에서 샀어요 열심히 쪄먹어보려구요 윗사진 맛있어보여요
-
작성자비단향꽃무 작성시간 26.06.16 저도 낼 감자가 한박스 올 예정이에요 감자전 대량생산 할려구요
-
작성자뭉게뭉게 작성시간 26.06.16 감자스프 추천드립니당! ㅎㅎ
-
작성자신디윤 작성시간 26.06.17 감자샐러드 먹고싶어요 설탕도 약간 아주 약간 넣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