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추천해주세요]저는 내일 점심에 도미노피자를 먹을 겁니다.

작성자니니꼬모|작성시간26.06.17|조회수334 목록 댓글 2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근데 너무 오랜만이라,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뭐가 맛있는지 알려주세요. 제발...

 

 

수년 전,

도미노피자 메뉴 중 제가 좋아하는 건 자꾸 단종되고,

신상은 나오는 족족 실망하던 차에

집 앞에 파파존스가 생겨서 갈아탔어요.

 

당시 도미노피자가 너무 달고, 짜고....

근데, 요즘 집 앞 파파존스 피자가 말이죠

너무너무너무 짜요. 어흑.

 

그래서 노모어피자로 바꿔봤는데,

거기건 치즈피자나, 페퍼로니 피자가 젤 낫더라구요.

그런데, 좀 질리는 맛, 한번 먹으면 내년에나 먹고 싶을 맛..

바질 마스카포네 뇨끼? 에멘탈 머쉬룸?? 

어후..한쪽 먹으면 질리고

클래식한 콤비네이션은 별 맛이 없고..

 

그러던 차에

엄마가 "내 친구들이 그러는데, 요즘은 도미노피자가 맛있대"

마침 내일은 T-day

그래서 내일 한번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 뭐가 맛있나요?

도미노 피자 메뉴중, 여러분의 최애 메뉴는?!

(감자, 고구마, 파인애플 빼고는 다 잘 먹습니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옷! 저도 하프앤하프, 치즈폴레랑 치즈버거랑…맛보았답니다.
  • 작성자아침미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블랙 타이거 추천해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다음기회에 도전할게요.
    블랙타이거의 첫인상이 안좋게 남아서….이번엔 새로운걸 시도해보았습니다.
  • 작성자루이지땡 | 작성시간 26.06.18 맛있게 드셨나요? 당연한건데 궁금 ㅎㅎ (남이 먹는 피자가 더? 맛있다?!?!)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흐흐흐 운동 끝나고 와서 먹는데 뭔들 안맛나겠어요!? 그러나! 객관적인 시선으로 먹아보고 후기 올렸답니다. 3.5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