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요즘 제철인 완두콩을 마트에서 팩으로 사서 먹는데 감질나서 인터넷으로 2키로 질렀어요.
택배무료에 가격도 괜찮아서 10일쯤 구입했는데 감감무소식.
?? 이상타 하고 있는데 어제 택배로 뙁!!
저녁먹고 한시간 동안 껍질까서
대충 물에 흔들어 씻어서 베란다에 놔뒀다가
아침에 지퍼팩에 담으니 2팩 나오네요.
냉동실에 넣고나니 든든합니다.
콩밥 중에 완두콩밥을 젤로 좋아라 합니다.
왜인지 더 밥맛이가 좋은 느낌~
카레에 넣어도 맛있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금이행복이야 작성시간 26.06.17 저도 넘 좋아해요. ^^
-
작성자샌드위치 작성시간 26.06.17 또 따라 쟁여야할 제철 재료가 나타났군요!! 완두콩밥 먹고 싶네요
-
작성자주홍동이 작성시간 26.06.17 저도 완두콩 좋아해요 ㅋㅋㅋ요새 많이 먹고있어요 ㅋㅋ
-
작성자유유 작성시간 26.06.17 완두콩밥 너무 좋아하는데 저장하는 방법도 있네요 따라해봐야겠어요
-
작성자책에서뵙던분이네요 작성시간 26.06.18 남편이랑 야들이 좋아해서 어머님아 손잘해서 주신거 냉동실애 있는데 든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