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전에 달곰님이 글 올리셨을 때 오 왜 이 생각을 못 했지 했거든요
어릴 때 가끔 엄마가 우무채에 양념간장을 올려주거나 콩국을 말아줬었는데요
바로 우무채를 사와서 오이 가득 채 썰어 넣고 콩국물을 만들어 부어 먹었어요
역시 넘 맛있어요 요즘처럼 오이 토마토 싸고 맛있을 때 자주 해먹어야 겠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고소하고 오이와 우무채의 식감이 넘 좋아요
-
작성자서시 작성시간 26.06.17 저도 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어여 드셔보세요 전 오늘도 먹으려구요
-
작성자Never mind 작성시간 26.06.17 우뭇가사리 넣은 콩국 정말 좋아하는데 서울엔 안 팔더라고요. 우무 사다가 함 해먹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도 달곰님 글보고 오랫만에 사서 해먹었는데 간단하고 포만감도 좋고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