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업무 상 서울역 회의가 가끔 있는데
2시 회의면 보통 서울역 내에서
간단히 한끼 해결했거든요.
그런데 갈 때마다 너무 사람도 많고
대기가 길어서 서울역 맛집을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고 서울역 근처
도보 3분 거리 옹심이 칼국수집에
갔어요. 생긴지 얼마 안 되었다는데
점심마다 대기줄이 길다고 하더라고요.
도로변 골목 들어가서 바로 이런 작은
한옥 별채가 있더라고요. 이미 대기자가
있었지만 한 10분?쯤 기다리니
대기자는 있어도 회전이 빨라서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날이 더워서 들기름막국수 먹을까
옹심이+메밀면 함께 있는 칼국수
먹을까 살짝 고민하다 시그니처 메뉴
시켰는데 옹심이는 쫄깃하고
국물은 진하고 맛있긴 하더라고요!
그런데 먹다 보니 넘 더워서 속에서
땀이 줄줄 나고 온 두피에도 땀나고 그래서
다 못 먹고 남기고 나왔어요
나이 드니 더위에 넘 취약해져서..
쌀쌀할 때 먹으면 좋을 거 같고
여름에도 뜨끈한 거 잘 드시는
분들께는 추천합니다. 맛있긴 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