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맛있는집]옹심이 칼국수(서울역 옹시미)

작성자소피마르소|작성시간26.06.17|조회수162 목록 댓글 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업무 상 서울역 회의가 가끔 있는데
2시 회의면 보통 서울역 내에서
간단히 한끼 해결했거든요.

그런데 갈 때마다 너무 사람도 많고
대기가 길어서 서울역 맛집을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고 서울역 근처
도보 3분 거리 옹심이 칼국수집에
갔어요. 생긴지 얼마 안 되었다는데
점심마다 대기줄이 길다고 하더라고요.

도로변 골목 들어가서 바로 이런 작은
한옥 별채가 있더라고요. 이미 대기자가
있었지만 한 10분?쯤 기다리니
대기자는 있어도 회전이 빨라서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날이 더워서 들기름막국수 먹을까
옹심이+메밀면 함께 있는 칼국수
먹을까 살짝 고민하다 시그니처 메뉴
시켰는데 옹심이는 쫄깃하고
국물은 진하고 맛있긴 하더라고요!

그런데 먹다 보니 넘 더워서 속에서
땀이 줄줄 나고 온 두피에도 땀나고 그래서
다 못 먹고 남기고 나왔어요
나이 드니 더위에 넘 취약해져서..

쌀쌀할 때 먹으면 좋을 거 같고
여름에도 뜨끈한 거 잘 드시는
분들께는 추천합니다. 맛있긴 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아한 그녀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옹심이 좋아해요 더 더워지기 전에 먹어야겠어요.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17 경복궁역에 있는 매장은 가봤어요. 서울역에도 있군요~
  • 작성자딸기맛우유 | 작성시간 26.06.17 맛나보여요
  • 작성자쿠우짱 | 작성시간 26.06.17 오~ 가까운데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7 국물이 뽀얀게 맛있어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