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는 확신의 이탈리아 화덕피자파!
ㅠㅜ 미국식 피자는 좋아서 찾아먹지는 않아요.
대부분 밥하기 싫은데, 마침 할인하네?
할 때 사먹는거죠.
제가 한 5~6년 전(?) 마지막으로 먹었던 도미노 피자는
블랙타이거 어쩌구와 갈릭 스테이크 어쩌구 반반이었어요.
블랙타이거는 달고 과일향이 느껴지는 소스가 싫고
갈릭 스테이크 어쩌고는 고기에서 냄새가….ㅠㅠ
그 뒤로 바이바이~ 안먹었는데!
엄마가 몇주 전부터 도미노가 맛있어졌다더라
도미노 타령을 시작하셨고
마침 저도 덥고 귀찮고
할인+요가원 근처 매장 등등
복합적인 이유로다가!!
오늘 먹을 계획을 세웁니다.
곰님들께 뭐가 맛있냐고 여쭤봤으나…
사실 저는, 맘이 이미 기울어 있었죠.
안먹어본 신상. 반반으로.
이 사진을 보니,
새우에 과카몰리, 큼직한 스테이크
치즈소스
오오! 갠춘하네~ 했어요.
실물이 사진과 다를 줄은 알았지만
많이 다르쥬?
저희집 식탁 조명때문에
좀 노랗고 붉게 찍혔네요.
고기가 꽤 들었는데 냄새 안나고, 질기지도 않았어요.
새우는 칵테일 새우네?
과카몰리는 도대체 어디 있는거니??
녹색이라서 먹어보면 할라피뇨, 피망…
과카몰리 듬성듬성 조금씩 찍어놓았더라구요
짜지도 않고,
살짝 단가? 싶기도 했지만! 요즘 사람들이 선호하는 단맛에는 미치치 못하는, 제 입에만 좀 단가? 싶은 정도였어요.
그래서, 제 점수는요….
3.5/5
ㅋㅋㅋㅋ
원래 가격으론 안 사먹고
오늘처럼 4-50% 할인하면 한번쯤 먹어보겠다!!
이상, 저의 도미노 피자 신상(?) 체험 후깁니다.
아니 피자 가지고 글을 몇개나 쓰는거죠??🤣🤣🤣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할인 없인 못먹어요. ^^
-
작성자쏘메sommet 작성시간 26.06.17 피자는 저도 sk할인할떄만 먹어요 ㅋㅋ 제값 주고 먹기에는 너무 비싼....
3.5점이면 후하지는 않지만 반 이상이니 다음에 저도 참고해보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헤헤헤, 평타 이상은 되니까, 반값 할 때 맛보시는건 좋을듯해요.
-
작성자눈팅족 작성시간 26.06.17 저는 랍스타쉬림프더블치즈엣지 가 맛있더라구요. 근데 즈이 동네 도미노 드릅게 맛없고 행사날마다 주문 닫아놔서 엄마 주문해드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도미노 치즈 엣지는….크림치즈와 고구마 무스가 들어서 전 선택 안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