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저희 지역에 논산에서 유명한 순대칼국수(?)가
직영으로 오픈했다해서 가봤거든요.
먼저 반찬으로 간이랑 허파를 주시는데
전 내장 안좋아해서 애 아빠 혼자 먹는데
애가 갑자기 본인도 먹어보고 싶다는거예요..
허파보단 간이 나을것 같아서 간 조금 떼줬더니
맛없대요 ㅎㅎ
허파도 먹어보고 싶다해서
조금 줬는데 부들부들 맛있대요..
소긐 살짝 찍어.
아~~~~~
한접시 다먹고 리필도 했다는요.
애랑 먹기위해 그냥순칼.
얼큰 순칼.
메인은 그냥 그랬어요.
전 두번은 안갈듯 해요.
허파 먹는 아이가 신기해서 쓰는
순대칼국수 후기예요 ㅎㅎ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귀는 오독오독 맛있어요!!!!
-
작성자뭉게뭉게 작성시간 26.06.18 아이들 허파 잘 먹죠^^
-
답댓글 작성자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이들이 원래 잘 먹군요..
처음 봐가지고 ㅎㅎㅎ -
작성자ddccn 작성시간 26.06.18 따님
너무 귀여워요!!
전
간 좋아해요 대신에 싱싱해야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희애도 쭉~~~ 좋아했음 좋겠어요!
못먹는거 없는 사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