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황치즈 좋아해서 뽀또도 주기적으로 대량구입합니다.
촉촉한 황치즈칩이 풀렸다길래 사 먹어보니 제취향이에요.
동네 베이커리에서 먹는 황치즈쿠키랑 비슷해요.
마트에선 상자당 4990원인데 재고가 많이 없어요.
인터넷으로 한 상자만 7000원정도에 사 먹었는데
그나마도 품절이 잘 되서 버터링 황치즈 주문했는데 박스당 4천원초반이고 요것도 못지않게 맛나요.
지금 11번가에 황치즈칩 4상자 23000원대에 파는데
고민하다 주문 안했어요.
슬슬 물량이 풀릴텐데 원래 판매가로 살수 있을때까지는 버터링을 먹어도 될정도로 버터링도 맛나요.
황치즈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폇의점에 들어왔다니 좋은 동네인데요~~
-
작성자느낌쓰 작성시간 26.06.18 옴뭐 이 맛있어보이는건 뭐죵
한번도 본적없어요. 보면 무조건 사겠습니당 정보감솨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맛보셔요. 추천~
-
작성자너는 나의 비타민 작성시간 26.06.18 황치즈는 정말 제 스타일 버터링쿠기 황치즈 맛도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군요~ 닥터유 체다 까망베르 브라우니도 먹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