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알타리무김치

작성자융과아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163 목록 댓글 19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요새 알타리무가 나오네요
남편이랑 장보는데 알타리보더니 한박스담더니 김치담가주네요ㅎ

제가 김치들을 다 좋아하는데 특히 무김치를 좋아해요
담자마자부터 먹기 시작해서 시어질때까지 잘먹어요
그 알싸한 매운맛이 있는 무맛이 참 맛있어요
잘 절여지고 간도 맞고 밥두그릇 뚝딱이예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침미소 | 작성시간 26.06.18 알타리 김치 진짜 좋아하는데
    식은밥에 물말아서 한 입 베어물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생무의 알싸한맛이 없어지기전에 반이상 먹어놔얄텐데말이예요 ㅎㅎ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8 와 보는 순간 군침이 저절로 ㅋㅋㅋㅋ 갓지은 밥이랑 와구 와구 먹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3그릇가능이요 ㅎ
  • 작성자너는 나의 비타민 | 작성시간 26.06.18 우와 김치도 담궈주시는 능력자 남편님 이라니요! 아삭아삭 맛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