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딸이 사 준 신비복숭아 5키로

작성자마리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210 목록 댓글 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는 딱히 신비복숭아 별로 안 좋아하는데,
황도와 접목한 신선복숭아가 차라리 나아요.
백도는 딱복 좋아해요.

여튼 딸내미가 쐈어요.
자기 용돈을 목숨처럼 생각하는 아이가 거금 4만원 주고...
그렇다고 딸이 좋아하느냐 그것도 아니에요.
편식 심하고 음식, 장소, 사람 낯가림 심한 장애 아이,
복숭아 쪽은 한입도 안 먹어요.

이유는 단지...
신비 아파트라는 만화를 좋아해서 그게 생각나서..ㅎㅎㅎ
병원 건물에 있는 과일가게에 붙여진
신비복숭아 가격표 보고 한박스 쏘는 이 인간을 어찌해야할지..ㅠㅠ
남편한테 부지런히 먹으라고 해야겠어요.

정말 달콤님들께 나눠 주고 싶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밖에없어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 신비아파트 저 엊그제 3키로 샀는데 애들은 4.5개씩 먹어서 다 먹었네요.
    사전구매로 싸게 샀는데, 또 사려고 보면 만원은 더 비싼.;;
  • 작성자뒹굴뒹굴 | 작성시간 26.06.18 우와...따님 효녀에요.
    맛난거 사주는 딸 좋아요~~^^
    신비 맛있어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8 신비복숭아 한번도 안먹어봐서 맛이 궁금하네요~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18 저 신비복숭아 완전 좋아하는디유! ㅎㅎ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9 너무 맛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