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스벅에 등을 돌린지 한 달이 넘어가는군욧
스벅 따위!🤨
간만에 시내😆 나와서 커피빈 어플을 켰는데
커피빈 25주년 행사로
3만원 충전시 3만원 카드 증정이벤트를 한답니다!
그냥 지나치실 거에요? 😁
그리고 오늘의 커피빈 메뉴는
런치 박스! (9,900원)
아메리카노와 세트로 주문하면 12,000 원 :)
오전 11시부터 주문 가능합니당!
베이컨머쉬룸크림파스타
지난번 함박스테이크 치즈 필라프
얼음 많이... 라고 했을 뿐인데
인심이 후하셔! 그저 감사할 뿐!
점심 맛있게 드세요!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귀염화나트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매장이 서울 시내에만 몰려있어서 흑흑
저도 일부러 기어나와야 한답니다 ㅠㅠ -
작성자쏘메sommet 작성시간 26.06.18 글 제대로 안보고 냅따 커피빈 검색(회사 가는길에 좀 돌아가지만 멀지 않은곳에 있음) - 바로 앱 가입 - 충전……. 하고 댓글보니 행사기간이 아닌거죠 ㅠㅠ
다행히 취소 가능하네요.
정보 넘넘 고맙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귀염화나트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앗 제가 제목에 자세히 달아둘 걸 그랬어용 에고고
다음주에 꼭 충전!하기로 해요😊 -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시간 26.06.18 오오 커피빈 자주 가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귀염화나트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좋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