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질문❓]수박 봐주세요

작성자Eerriccaa|작성시간26.06.18|조회수325 목록 댓글 37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세상에나... 이런 수박은 처음 받아봐요.
후기가 좋아서 시켰는데 쓰레기가 더 나오게 생겼어요.
저 노란부분은 뭘까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금이행복이야 | 작성시간 26.06.18 환불받으셔야 할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환불받았는데 버리느라 힘들었어요 ㅜㅜ
  • 작성자심심함주의!! | 작성시간 26.06.18 이런건 버릴때 먹는부분만 믹서기로 갈아서 버리면 더 힘들래나요???ㅠㅠ 저는 손질하기 힘들어서 수박도 잘 안사먹는데.. 너무 고생하셨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애가 수박 주 1통 정도 먹을정도로 좋아해서 4월부터 수박 샀어요 ㅜㅜ 수박 진짜 손질하기 힘든 과일이죠.
  • 작성자ddccn | 작성시간 26.06.18 이것은 반품각인데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