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소오라아~
씻어서
찜통으로 들여보냈습니다…
곧…시식할거예요. 우히히히
6월은 새우철
소라 멍게는 제철이 좀 지났는데요
반찬용 새우살 보내주시면서
소라랑 멍게도…☺️
철이 지났는데
알이 더 굵고 맛이 좋네요. 으허허허
그럼…저는 불목을 달려보겠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저녁 되세용.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우히히, 저도 소라가 전복보다 좋아용.
해녀들이 손질해 판다는 소라살 인터넷으로 살까 생각중이었는데, 보내주셔서 아쥬~맛있게 먹었어요. -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19 우아 싱싱하면 맛은 말해 뭐하겠어요 산지직송 사랑합니다 제철과일이 최고이듯 제철해산물 굿이네요 부럽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 맞아요. 제철 음식이 보약이다….생각하고 먹어야 합니다.
-
작성자소나무숲 별똥별 작성시간 26.06.19 와우~ 사진에서 바다내음이 나는 듯 싱싱하고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 바다내음...
서울 경기, 삭막한 아파트 촌에서 주기적으로 맡게해주시는 작은아빠에게 큰절을 ㅎㅎㅎㅎ
오늘도 맛있게 먹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