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자랑✌🏻]또…왔어요. 햅삐~하게 먹는 중!

작성자니니꼬모|작성시간26.06.18|조회수391 목록 댓글 42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소오라아~

 
씻어서
찜통으로 들여보냈습니다…

곧…시식할거예요. 우히히히

6월은 새우철
소라 멍게는 제철이 좀 지났는데요

반찬용 새우살 보내주시면서
소라랑 멍게도…☺️

철이 지났는데
알이 더 굵고 맛이 좋네요. 으허허허

그럼…저는 불목을 달려보겠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저녁 되세용.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히히, 저도 소라가 전복보다 좋아용.
    해녀들이 손질해 판다는 소라살 인터넷으로 살까 생각중이었는데, 보내주셔서 아쥬~맛있게 먹었어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9 우아 싱싱하면 맛은 말해 뭐하겠어요 산지직송 사랑합니다 제철과일이 최고이듯 제철해산물 굿이네요 부럽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맞아요. 제철 음식이 보약이다….생각하고 먹어야 합니다.
  • 작성자소나무숲 별똥별 | 작성시간 26.06.19 와우~ 사진에서 바다내음이 나는 듯 싱싱하고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바다내음...
    서울 경기, 삭막한 아파트 촌에서 주기적으로 맡게해주시는 작은아빠에게 큰절을 ㅎㅎㅎㅎ

    오늘도 맛있게 먹었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